자동차/국외 자동차

BMW 뉴 M850i, 완성형 스포츠카로 주목 받다

supelta 2022. 9. 29. 14:23
반응형

판매가격은 뉴 M850i xDrive 그란 쿠페가 1억3,910만원, 뉴 M850i xDrive 쿠페 1억4,290만원으로 국내 고성능 럭셔리 스포츠 카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BMW의 대형 럭셔리 스포츠카 뉴 M850i가 고성능 차 시장에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비슷한 가격대의 동급 모델들에 비해 약 100마력 가까이 높은 출력으로 차원이 다른 주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BMW 뉴 M850i는 동급에서 가장 강력한 퍼포먼스, 시선을 사로잡는 외부 디자인, 그리고 실내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감각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룬 데다 가격까지 매력적으로 책정돼 가히 완성형 고성능 럭셔리 쿠페로서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준다. 

 
 
뉴 M850i는 V8 M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무려 530마력에 달하는 최고출력과 최대토크 76.5kgm를 발휘한다. 0-100km/h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도 단 3.9초로 동급 모델들보다 최소 1초 이상 빠르다. 여기에 어댑티브 M 서스펜션과 M 스포츠 디퍼렌셜, M 스포츠 브레이크, 그리고 M 테크놀로지 패키지가 기본 장착돼 BMW M 특유의 역동적인 드라이빙의 재미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또한, BMW 뉴 M850i는 BMW 그룹의 럭셔리 퍼포먼스 부문 노하우가 집약되어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한 감각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먼저 앞면에는 화려한 감각을 자랑하는 새로운 BMW 키드니 그릴이 장착된다. 새 라디에이터 그릴은 프레임 안쪽에 U자형 바(bar)가 배치되어 있고, BMW 아이코닉 글로우(Iconic Glow)가 적용돼 그릴 내부 상단에서 하단으로 마치 폭포수가 쏟아지는 듯한 조명 효과를 낸다.

 
 
BMW 레이저 라이트가 탑재된 얇은 헤드램프와 새로운 디자인의 에어 인테이크 인레이를 적용한 전면 범퍼가 조화를 이뤄 한층 더 강렬한 인상을 자아내며 M 전용으로 설계된 사이드 미러, 라디에이터 그릴에 부착된 M 배지, 20인치 M 더블 스포크 895M 투톤 휠로 BMW M 모델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강조했다. 더불어 올해에는 BMW M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클래식 BMW 모터스포츠 엠블럼이 적용돼 한층 높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더한다.
 
실내에는 최상급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과 BMW 인디비주얼 피아노 블랙 마감, M 알칸타라 앤트러사이트 헤드라이너, 크리스탈 기어 시프터, M 컬러 스티치로 마감된 M 가죽 스티어링 휠, 갈바닉 도어락 및 윈도우 버튼 등이 적용돼 럭셔리 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센터페시아 상단 컨트롤 디스플레이는 12.3인치로 크기가 확대돼 시인성 및 편의성이 한층 향상됐다.

 
 
이외에도 인테그랄 액티브 스티어링, 드라이ㅠ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등의 최신 주행 보조 기능과 4-존 에어 컨디셔닝, 히트 컴포트 패키지, 바워스 앤 윌킨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소프트 클로징 도어, 롤러 선 블라인드, 리모트 엔진 스타트와 같은 고급 편의사양이 탑재돼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이동을 지원한다.
 
판매가격은 뉴 M850i xDrive 그란 쿠페가 1억3,910만원, 뉴 M850i xDrive 쿠페 1억4,290만원으로 국내 고성능 럭셔리 스포츠 카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반응형